아웃도어, 휴가철 맞아 캠핑용품 출시

2010-06-24 09:06 조회수 아이콘 1051

바로가기

아웃도어, 휴가철 맞아 캠핑용품 출시

아웃도어 업체들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텐트를 비롯한 다양한 캠핑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가족과 함께 오토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한 텐트가 눈에 띄는데 올해 텐트 제품은  건축학적인 설계로 외부저항에 형태를 유지하는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침실공간에서 리빙 공간으로 용도가 확대된 패밀리형 거실텐트가 크게 늘었으며 누구나 쉽게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블랙야크’는 2010년형 오토캠핑 컬렉션으로 랜드 케이브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탈부착식 이너 텐트가 있어 설치가 손쉽고 탈부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3방향 출입구 및 통풍 기능으로 쾌적하며 측면에 출입구를 배치해 편리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블랙야크’는 트윈스토브와 레저코펠, 원터치 키친테이블 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함께 출시했다.


또 24일부터 캠핑용품 사은 대잔치를 진행한다. 15만원 이상의 캠핑용품 구입시 텐트 걸이등을, 20만원 이상은 2인용 메트리스, 30만원 이상은 4인용 식기세트, 50만원 이상은 모든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이더’는 외부 저항에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고기능성 텐트 2종 히어로를 선보였다. 히어로는 텐트 중앙 폴이 밸런스를 맞추고 측면 가이로프 중앙에 ‘o’링 처리에 상황에 따라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빗물이나 이슬이 텐트 안으로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머드윌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이더’도 여름 g가에 맞춰 핫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비치 슬리퍼를, 텐트 구매고객에게 아이스박스를 증정한다.


‘몽벨’은 일체형 폴 구조로 설치가 간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2인용 텐트 ‘파이오니아’와 리빙공간 활용성이 높은 ‘에코그라운드’, 변형 톰 형태로 안정성과 거주성이 뛰어난 ‘가이아돔’을 출시한다.


이밖에 대부분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텐트와 캠핑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박용학 블랙야크 이사는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캠핑 용품 판매 시기가 앞당겨졌다”며 “캠핑 용품 판매율이 지난 3년전부터 매년 30% 이상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채널 2010. 6. 24(목) http://www.fashionchann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