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아웃도어 트래블 프로모션 활기

2010-07-30 09:46 조회수 아이콘 802

바로가기

골프·아웃도어 ‘트래블 프로모션’ 활기
- 닥스·아디다스·임페리얼 앞장

골프·아웃도어 업체들이 여행지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야외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Needs)는 물론, 원하는 바(Wanat’s)를 생생하게 파악 할 수 있어 마케팅 포인트로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
‘닥스골프’는 최근 ‘에코 트래블 프로모션- ‘닥스골프’와 떠나는 골프의 기원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6월 25일부터 3주간 전국 ‘닥스골프’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1등에게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장 여행 상품권을 증정했다.
‘아디다스골프’는 인비스타의 후원으로 글로벌 캠페인 ‘웨어 인 더 월드 어드벤처(Wear in the World Adventure)’를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디다스골프’가 선정한 일반인 도전자들이 세계각지를 다니며 유명골프선수와 대결을 펼치고 이러한 과정을 트위터를 비롯한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형식이다. 한국은 26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골프라운딩을 시작했다.
‘임페리얼’도 최근 런칭 20주년을 기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저우 및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하는 수여식을 진행했다. 
멀티아웃도어 샵 ‘영원프라자’는 캐나다 관광청, 혜초 트레킹 등과 연계 해 해외 원정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2만 명이상의 회원이 응모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9월25일부터 8박9일의 일정으로 캐나다에서 로키트렉킹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전국 ‘영원프라자’매장과 홈페이지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섬유신문 2010. 7. 30(금) http://www.k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