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 프리미엄 아울렛 10월 오픈 ![]()
검단 신도시 핵심 상권인 당하지구에 오는 10월 100% 임대형 패션 아울렛인 ‘오성 프리미엄 패션아울렛’이 들어선다.
‘오성 프리미엄 패션아울렛’은 반경 5키로미터 이내에 검단1.2지구, 당하지구, 원당지구 등 30만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거대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중앙대학교 캠퍼스가 들어설 예정으로 있어 발전 가능성이 높다.
프리미엄 패션아울렛 컨셉을 최대한 살린 외관 설계로 다른 타운과 차별화할 계획이며, 특히 지상과 지하에 130대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과 휴식 공간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1,300여평 부지에 지하1층~지하3층의 연면적 3,400평 규모로 100여개 매장이 들어선다.
층별 MD는 1층은 스포츠, 골프, 아웃도어, 남성복 존, 2층은 캐주얼, 여성복, 유아동, 패션잡화 존, 3층은 크리닉,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등 푸드타운으로 구성된다.
향후 4층에 키즈 테마놀이 시설을 입점시켜 집객력을 높이고 지역밀착형 패션아울렛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문화적 경험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부가가치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 쇼핑과 엔터네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복합형 매장으로 꾸며진다.
현재 50여개 패션 브랜드 및 30여개 식음&리테일 브랜드가 입점 상담 중에 있으며, 8월중 준공, 10월중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체 개발대행은 스타밸리(대표 나의종)와 F&D솔루션(대표 박광식) 공동으로 맡고 있다.
어패럴뉴스 2010. 8.2(월)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