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판촉전 활발

2010-08-04 09:00 조회수 아이콘 1010

바로가기

유모차 카시트 판촉전 활발



유아복 업계가 유아를 동반할 때 꼭 필요한 유모차, 카시트 신제품을 출시하고 활발한 판촉전을 펼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자사 쇼핑몰 ‘아가넷(www.aganet.co.kr)’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특가행사 진행과 발육승용 사은품 행사인 ‘유모차, 카시트 사고 시원한 시트 받자!’ 이벤트를 마련, 유럽스타일의 스페인 유모차 ‘캐주얼플레이’ 빈티지R과 하우슨걸S4 삼륜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966년 출발한 세계적 유아용품 브랜드 ‘캐주얼플레이’는 현대적이면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유모차 제품은 아기손잡이 분리, 앞뒤 바퀴 서스펜션 기능, 발판 각도 조절, 맞대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다.

해피랜드F&C의 ‘프리미에쥬르’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럭셔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서프 유모차’를 출시했다.

영국 실버크로스사 제품으로 시트 각도조절이 180도 3단계 가능하며 탈부착 양대면 기능이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손잡이 높낮이 3단계 조절기능과 앞바퀴 360도 회전 잠금 기능, 뒷바퀴 차체중심 완충장치기능, 원터치 바퀴분리 기능이 있다.

‘해피랜드’는 새롭게 디자인한 ‘위니 카시트’를 내놨다.

새로운 오렌지 계열 컬러가 돋보이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이며 등받이 4단계 각도 조절과 앞뒤보기 기능, 이너시트, 머리받침대, 보조방석, 쿨 매쉬 소재로 땀 흡수가 용이하며 머리받침대가 입체적으로 설계돼 아기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크리에이션asb’는 휴대가 간편하며 심플하면서 모던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의 써클 유모차를 출시했다.

활발한 판매를 위해 ‘크리에이션asb’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비치타올을, ‘해피랜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이스물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아베이비는 ‘블루덤보’, ‘트윈스’, ‘캐츠아이’, ‘모피어스’ 등의 다양한 유모차와 ‘캐릭터’, ‘카우’ 카시트를 출시, 판매 중이며,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기 띠 ‘모피어스’, ‘매직스타’ 등의 구매도 유도하고 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동시에 제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점수를 제공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어패럴뉴스 2010. 8. 4(수)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