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 Her Scent’ Collection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모에(MOE)’의 2019 S/S 캠페인 ‘Her Scent’를 공개했다.
이번 S/S 캠페인은 기분 좋은 봄바람, 청명한 푸른 하늘, 싱그러운 나뭇잎, 해변의 부드러운 모래 등 자연이 주는 편안함, 그리고 일상을 떠나 가슴 가득 숨을 불어넣어 줄듯한 자연의 향을 담았다.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자연적인 컬러감과 몸의 곡선에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은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순간을 ‘모에’스럽게 표현했다.
린컴퍼니는 tvN ‘윤식당’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스페인의 테네리페섬에서 ‘모에’ 캠페인을 촬영했다. 온화한 자연광과 이국적인 식물, 배경들이 조화를 이뤄 ‘모에’의 S/S 컬렉션을 새롭고 향기롭게 표현하였다. ‘모에’의 이번 시즌 뮤즈는 ‘셀린느’, ‘필립림’, ‘르메르’ 등 명품브랜드 뮤즈로 활동한 유명 모델 다니엘라 코치아노바가 함께했다.
특히 여름 시즌을 겨냥한 ‘모에’ 리조트 컬렉션은 보다 웨어러블해졌으며 휴양지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컬러감을 중점으로 과하지 않고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세련되게 또는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출처: 2019-4-1,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3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