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스포르티브, 핫 서머 공략 '더 옐로' 에디션 출시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핫 서머 시즌에 맞춰 강렬한 옐로 컬러로 제안하는 시클리즘 라인 '더 옐로(THE YELLOW)' 에디션을 출시했다. 해마다 프랑스에서 열리는 사이클 대회의 옐로 저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로 루즈 핏에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해 일상에서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더 옐로' 에디션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상품을 제안한다. 르꼬끄의 시그니처 스몰 로고 포인트의 반팔 맨투맨과 피케 티셔츠, 컬러블록의 레터링 로고를 적용한 반팔 맨투맨, 여성 전용의 크롭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내수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하프넥 지퍼 포인트의 반팔 맨투맨은 트렌디한 레플리카 스타일이다. 기능성 쿨링 원단을 적용해 시원하고 활동성이 좋다. 옐로 블랙 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해 함께 구성된 반바지나 여성 전용 스타일의 바이크 쇼츠와 같이 서머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르꼬끄는 사이클 대회의 공식 스폰서십을 오랜 시간 함께해 온 파트너사 프랑스 필기구 브랜드 ‘BIC’와 프렌치 헤리티지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캡슐 컬렉션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7-9,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73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