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국민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스타일•착용감 살린 등원룩 제안

한국패션협회 2021-02-24 00:00 조회수 아이콘 340

바로가기

“아가방으로 우리아이 등원룩 고민 끝”

아가방앤컴퍼니 국민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스타일•착용감 살린 등원룩 제안

- 꾸안꾸 등원룩, 세련되지만 편안하게..-

- 체크 상하복 및 아이 등원을 빛내줄 잇 스타일 선봬 -

 

 

 


[디어베이비 – 포포체크 상하복(우)] 

 

 

[2021.2.24]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 매장인 아가방갤러리(Agabang Gallery)에서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원 시즌을 앞두고 스타일과 활동성을 살린 아가방과 디어베이비 등원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등원룩 아이템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착용감이 좋은 소재와 여유 있는 핏, 통통 튀는 스타일로 어린이집 등원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남아용으로 추천하는 디어베이비(Dear Baby) ‘포포체크 상하복’은 그린과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컬러풀한 색감과 상·하의 빅 체크 패턴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상하복 세트로 입어도 좋고 혹은 단품으로 따로 코디하면 전체적인 룩에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와 소매와 발목에 밴딩으로 마감해 야외활동이나 신체 활동 시간이 많은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아가방 – 하이나글란 상하복]

 

 

또한, 실내복이나 집 근처 가까운 외출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트레이닝 스타일의 아가방(Agabang) ‘하이나글란 상하복’은 남녀 공용으로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경쾌한 컬러 포인트와 깜찍한 일러스트 나염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도톰한 면 소재로 보온성까지 좋아 데일리로 편하게 입힐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외에도 여아용으로 추천하는 꾸안꾸 스타일의 아가방 ‘하이롱티 상하복’은 마치 봄을 입은 듯한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볼륨감 있는 퍼프 소매와 하단 프릴 디자인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여유 있는 핏과 신축성 높은 소재로 활동성까지 겸비했다. 

 

아가방갤러리 담당 MD는 “어린이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만큼 아이들이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소재나 핏에 많이 신경썼다”라며, “등원룩으로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멋은 살리고 활동하기에 편한 실용적인 등원룩을 아가방갤러리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아가방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