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해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오동엽,
JFDA패션디자인 콘테스트 본상 수상
2015 JFDA 패션디자인콘테스트에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 오동엽 학생(작품명: F5 새로고침)이 최종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46년 역사의 JFDA 패션디자인 콘테스트는 (사)한국중앙패션디자인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패션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박윤수·이상봉·이석태 등 최고의 디자이너들을 배출한 대한민국 대표 패션디자인 콘테스트이다.
특별히 올해는 오는 17일까지 동대문 DDP 살림터 1층에서 최종 본상을 수상한 20명의 아트워크 전시회가 동시에 진행된다.
패션 전공 대학생뿐만이 아니라 현직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창의적인 인재발굴을 위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패션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전문학교 소속의 본교 오동엽학생이 최종 본상을 수상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원하는 패션산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공모전 수상경력이 취업의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게 된 요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공모전 동아리 운영과 우수교수진의 노력으로 패션공모전에 꾸준히 참가하여 남다른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글로벌 패션산업에 어울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원하는 패션산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차별화된 결과와 교육시스템으로 앞으로도 창의적인 인재양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초’, ‘유일’이라는 타이틀로 패션벤처교육기관, 런던컬렉션/뉴욕컬렉션/서울컬렉션 참가 디자이너 배출, 취업·창업연구소 설립 등 차별화된 결과로 화제가 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