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2019 열정 콘서트 성료

한국패션협회 2019-08-26 00:00 조회수 아이콘 583

바로가기

'크로커다일레이디' 2019 열정 콘서트 성료




전국 400여명 대리점주 초청 소통과 화합 다짐

 

패션그룹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진행한 ‘2019 열정 콘서트’가 지난 20일 전국 대리점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속에 성황리 종료됐다.

 

 

이번 행사에는 최병오 회장을 비롯 최동훈 영업본부장, 김준영 상품기획본부장 등 본사 임직원과 주요 대리점주 400여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을 다짐했다. 간담회는 장수 브랜드의 특성을 분석한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 이랑주 작가의 초청 특강을 시작으로 2019 가을/겨울 상품 전략 방향, 주력 아이템 소개, 매장 운영 전략 등이 발표됐다.

 

 

 

 


'크로커다일' 2019 열정콘서트가 성황리에 열렸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실용적인 기획 아이템을 통해 ‘국민 여성복’의 명성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고급 소재 및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하는 투 트랙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마케팅 전략은 주력 고객층인 4050세대 여성층을 겨냥, 드라마 제작지원 및 문화 마케팅 강화에 초점을 맞춘다. 이를 위해 본사는 전국 450여개 매장이 지역 상권 내 1위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향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평소에도 현장 경영을 중요시 여겨온 최 회장은 이날 점주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으며, 점주들과 동반 성장을 다짐하며 ‘형지는 다시~불꽃처럼!’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하기도. 이 밖에 레크리에이션 시간, 초대가수 편승엽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분위기를 띄웠다는 후문.

 

 

최병오 회장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패션그룹형지의 초석이 된 브랜드로 여성복 시장 No.1 브랜드로 지속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대내외 환경이 쉽지많은 않은 상황이지만 본사와 대리점이 함께 힘을 합친다면 제2의 성공신화를 마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9-8-26, http://www.fi.co.kr/main/view.asp?idx=67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