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여성복 PB ‘모어(MORH)’ 런칭

한국패션협회 2019-10-07 00:00 조회수 아이콘 618

바로가기

하프클럽, 여성복 PB ‘모어(MORH)’ 런칭 

가성비 3인방 모그핑크, TNGTW, 모어 아우터 대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전개 중인 온라인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여성복 PB ‘ 모어(MOHR)’를 이번 시즌 런칭한다. ‘모어’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데일리 오피스룩 ‘모그핑크’와 ‘TNGTW’ 등에 이은 세 번째 여성복 PB다.

 

이외 모그핑크, TNGTW 등 여성복 PB도 가성비와 스타일을 내세운 추동 아우터 판매에 주력한다.‘모어’는 데일리룩 스타일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다. 첫 시즌에 모던한 아우터 15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울 100% 테일러 칼라 벨트 롱코트, 폭스퍼 탈부착형 울코트 등 코트류를 출시하며 판매가는 18만원대로 합리적이다. 

 

특종 아이템도 선보인다. 퍼 스웨이드 라이더 숏 자켓과 무스탕은 각각 5만원대로 구성했다. ‘모그핑크’는 양모피 베스트와 핸드메이드 울 코트 세트 제품을 9만원대로, 슬림핏 자켓형 울코트와 와이드 카라 가디건형 울코트는 각각 10만원대로 판매한다. 오버핏 퍼 코트와 간절기에 입기 좋은 트렌치코트는 6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TNGTW’는 신상품과 이월제품 63종을 대거 출시하고 행사 기획으로 판매에 나선다. 4만원대 핸드메이드 울자켓을 비롯해 17만원대 사가폭스 다운 퀼팅점퍼, 14만원대 핸드메이드 울 롱코트와 무스탕 등을 선보인다.

 

이 회사 이화정 이사는 “기존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해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도 간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고품질의 PB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2019-10-07, http://www.appnews.co.kr/news/news_view/?page=1&cat=CAT100&searchKey=&searchWord=&idx=178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