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의 미래에 맑음 더하기“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
대한사회복지회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4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 입양 대기 아동 및 한 부모 가정을 위한 의류 740여벌 기부 -
[▲ 에뜨와 대한사회복지회 입양대기아동 물품 후원]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대한사회복지회가 보호 중인 입양 대기 아동 들을 위해 유아동 의류를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 품목은 약 4천만 원 상당의 에뜨와 의류 740벌 가량으로,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보호아동 및 한 부모 가정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입양 대기 아동은 생후 7일에서 두 돌 전후의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전 짧은 시간 보호받는 아동으로, 기부되는 의류는 새 가정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에뜨와가 전하는 소중한 응원의 선물로 전해 진다.
또한 기존 후원하고자 계획 했던 물량보다 후원 수량을 파격적으로 늘려 많은 입양 대기 아이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에뜨와 관계자는 “새로운 가정을 맞이하는 아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에뜨와 및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뜨와는 기후변화로 인해 사라져가는 동물을 알리기 위해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에 맑음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설립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영유아보호시설, 발달장애아 돌봄·치료시설, 한부모가족시설, 가정위탁지원센터 등 전국 20개 시설에서 1천여 명의 아이들을 보호하며 지원하고 있다. 후원문의는 02-567-8814 또는 1577-1619
[출처] 아가방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