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도 뽀송뽀송 산뜻하게”
아가방앤컴퍼니 국민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
장마철 스타일 살리는 우비 장화 세트 출시
- 안전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레인템-
- 백면 습식하이포라 방수 소재로 비 스며들 틈 없어..–
▲아가방(AGABANG) 보우귀욤 우비(좌) 및 레인플라워 우비(우)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역대 최장 장마를 기록했던 지난해처럼 긴 장마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안전한 등하원길을 위해 유아 우비와 유아 장화는 여름 장마 시즌 필수품이 됐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 매장인 아가방갤러리(Agabang Gallery)에서는 안전하면서 스타일까지 갖춘아가방 우비와 장화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아가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인코트 2종은 백면 습식하이포라 코팅 작업을 해 확실한 방수처리가 된 상품으로 비가 스며들 염려가 없다. 그리고 밝고 눈에 띄는 산뜻한 컬러 때문에 흐린 날씨 등하원길에 눈에 잘 띌 수 있어 안전함을 확보할 수 있으며 우비 전용 보관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좋다.
먼저 아가방 ‘레인플라워 우비’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강조된 밝고 눈에 띄는 코랄 컬러로 레인코트이지만 프릴 디테일이 있어 스타일까지 살렸 살려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여유 있는 넉넉한 핏으로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고 손목에 밴딩 처리로 빗물이 들어갈 염려가 없다.
또한 후드에 투명창이 있어 시야를 가리지 않아 안전하고 후드의 투명 PVC는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에서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을 합격한 제품으로 서리가 끼지 않는 원단이다. 우비 양쪽에 주머니가 있어 가벼운 것은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아가방 ‘보우귀욤 우비’는 기분까지 업 시켜줄 밝은 옐로 컬러에 깜찍한 투명 포켓이 달려있어 실용적이고 모자에 귀 포인트가 있어 후드를 쓰면 깜찍함이 한층 더 돋보인다. 그리고 지퍼로 되어 있어 쉽게 입고 벗기 좋고 비를 완벽히 차단해 준다.
레인코트와 세트로 함께 선보이는 ‘보우귀욤 장화’와 ‘레인플라워 레인부츠’는 가벼운 투명 고무 소재로 미끄럼 방지를 위해 밑창이 요철감있게 처리돼 비 오는 날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다. 보우귀욤 장화는 뒤쪽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고 신발의 날염이 겉감과 안감 사이에 프린트돼 비를 맞아도 지워지거나 물들 염려가 없다.
아가방갤러리 담당자는 “장마 기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여름철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가 레인코트와 부츠가 됐다”라며, “화사한 컬러와 통통 튀는 스타일로 기분을 업 시켜줄 아가방 우비와 장화로 안전하고 산뜻하게 장마철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아가방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