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국민 유아용품 브랜드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 1차 물량 완판 기록

한국패션협회 2021-07-13 14:48 조회수 아이콘 240

바로가기

“미세 플라스틱 걱정 끝! 아가방 유리젖병으로 안심수유”

국민 유아용품 브랜드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 1차 물량 완판 기록

- 아가방 유리젖병 출시 2주 만에 1차 물량 완판 –

- 가격은 낮추고 안전성은 높여 실 구매자 만족도 높아 -  -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



아가방앤컴퍼니의 국민 유아용품 브랜드 ‘아가방(AGABANG)’에서 지난달 출시한 ‘안심수유 유리젖병’이 높은 인기를 끌며 1차 예약 판매 물량이 전체 완판돼 최근 2차 물량을 입고했다고 00일 밝혔다. 


미세 플라스틱 이슈로 인해 안전한 소재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아가방에서도 유리젖병을 지난달 처음으로 선보였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받은 구매자들 사이에서의 긍정적인 후기가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면서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1만 개를 모두 소진하는 기염을 통했다.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없애 가격은 낮추고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따져 만든 점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온 안심수유 유리젖병은 젖꼭지는 아기 입에 맞춰 구매하는 경향을 반영해 국내 유통되는 타사 젖꼭지 브랜드와 호환이 되도록 한 점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아가방 안심수유 유리젖병은 용량에 따라 150ml와 240ml 2종으로 구성돼 있고 미세 플라스틱 검출 검사를 실시해 불검출 인증을 마쳐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군더더기 없이 오롯이 안전한 수유를 위해 설계됐다. 


또한 유리지만 167g(240ml기준)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타사 유리젖병 최대 무게와 약 100g 정도 차이가 나 손목에 부담을 덜어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으며, 240ml 젖병을 사용할 시기에는 아기가 양손으로 잡고 셀프 수유를 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손잡이가 달려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가방 담당자는 “무겁고 깨지기 쉬운 유리젖병의 단점을 최소화하면서 내구성과 안전성은 높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가방은 엄마들에게는 편하고 아기에게는 안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육아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아가방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