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갈색진정 퓨토로 아기피부 토닥토닥“
아기화장품 퓨토시크릿 아기 수딩젤과 함께하는
여름철 땀띠 예방법 제안
- 땀띠에는 피부 청결유지와 진정관리가 핵심 –
- 특허 받은 진정허브수 성분,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자극 없이 진정 -
▲ 퓨토시크릿 수딩젤100ml
[2021.07.29] 전국 대다수 지역에서 폭염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더 강해진 더위와 높은 습도로 인해 일반 성인보다 기초 체온이 더 높고 땀샘이 아직 미성숙한 아기에게는 땀띠나 발진 등을 비롯한 다양한 아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이러한 트러블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 초기에 제대로 관리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아가방앤컴퍼니의 10년차 대표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토(PUTTO)는 연약하고 민감한 신생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샴푸앤바스와 아기 수딩젤을 통해 여름철 땀띠 예방법을 제안한다.
땀띠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핵심은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하며 땀이 나는 부위를 시원하게 해주고 진정시켜 주는 것이다.
퓨토시크릿은 독자 성분인 진정허브수가 전 제품에 함유돼 있다. 한국 원자력연구원에서 알레르기성 피부염 예방을 위해 4년에 걸쳐 연구 개발한 진정 완화 특허 추출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미국 FDA GLP 가이드라인에 의한 Primary Skin Irritation Test를 완료해 피부에 자극이 없음을 인정받았다.
특히, 퓨토시크릿 아기 수딩젤은 땀을 배출하고 식히는 피부 호흡 기능과 체온 조절 능력이 미숙해 열로 인한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아이 피부를 순하게 잠재워주는 수분 진정 젤로 산뜻한 수분감과 함께 건조함 없이 빠르게 열을 잡아 준다.
그래서 아기에게 땀띠가 자주 생기는 부위인 기저귀를 차고 있는 엉덩이와 허리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땀이 차 열이 생기기 전에 미리 열을 식혀줘 땀띠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퓨토시크릿 수딩젤은 89% 고함량 진정 허브수(NHEB-05TM)와 자연유래 특허 성분(MultiEx BSASM™)으로 구성돼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자극 없이 진정시켜준다.
▲ 퓨토시크릿 샴푸앤바스450ml(좌), 300ml(우)
이와 더불어 기본적으로 땀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땀이 난 채로 그대로 방치하는 것이 땀띠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땀이 나는 즉시 최대한 부드러운 거즈 수건으로 닦아 주거나 되도록 머리까지 땀이 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샤워를 통해 씻어주는 것이 좋다.
퓨토시크릿 아기 샴푸앤바스는 EWG그린등급 설계로 알러젠 의심 향료 성분 25가지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퓨토의 진정허브수(NHEB-05TM)와 천연 비누나무인 퀄라야 껍질 추출물이 만나 만들어진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마찰이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또한, 피부 산성도가 불안정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약산성 pH로 자극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드럽게 씻어주는 올인원 타입이라 여름철 잦은 목욕에도 순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담당자는 “목욕 후 청결한 피부 상태에서 촉촉한 수딩젤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땀띠 예방에도 좋고 아기와의 교감을 통한 성장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니 꼭 실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아가방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