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휠라' 슈즈를 증강현실 앱 카메라로 신는다

한국패션협회 2022-04-26 17:41 조회수 아이콘 206

바로가기

카메라 필터 켜면 운동화가 내 발에 착...휠라, 가상 착장 필터 공개




 
사진:휠라('휠라 X 스노우' 슈즈 AR 카메라 가상 착장 필터)/패션인사이트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증강현실(AR)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와 만나 휠라 인기 슈즈를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는 'AR슈즈필터' 2종을 공개했다. 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필터를 이용해 휠라 인기슈즈 '레이플라이드'와 '코트라이트'를 실제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제공하는 증강현실 앱은 'MZ세대 필수카메라'라 불리며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필터를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휠라는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카메라 필터를 통한 가상 체험에 친숙한 MZ세대에게도 휠라의 인기 제품을 색다른 방법으로 선보임으로써 브랜드를 보다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휠라는 이번 스노우 필터를 이용해 브랜드 인기 슈즈인 레이플라이드, 코트라이트 2종을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도록 제안한다. 2022년 휠라 대표 슈즈이기도 한 '레이플라이드'는 청키한 실루엣의 데일리 슈즈다. 또 '코트라이트'는 테니스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캔버스 코트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휠라의 인기 슈즈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필터 2종은 스노우 앱에 공개된 직후부터 이용자로부터 높은 관심 속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필터는 내달 초까지 스노우 앱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