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오롱FnC/패션인사이트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헬로키티'와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왁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헬로키티'와의 콜래버레이션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론칭하고 글로벌 도약에 시동을 건다. MZ세대 여성 팬층이 두꺼운 헬로키티와의 협업으로 신규 여성고객 확보는 물론 캐릭터 인지도를 높여 가겠다는 것. 최근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를 통해 협업 제품 선 판매를 진행한 결과 헬로키티 모티브를 활용한 니트류 판매 반응이 좋았으며 그 결과 볼마커, 토트백 등은 출시 초반부터 품절사태를 일으킬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상대방의 집중력을 흐리게 하여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주는 왁의 대표 캐릭터 '와키'와 헬로키티의 두 캐릭터가 만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맨투맨 티셔츠, 팬츠를 비롯 모자, 삭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여름철에 어울리는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 아이템이 메인 상품이다. '왁x헬로키티'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는 시원한 레이온 혼방 원사를 사용했으며, 세일러 니트 형태로 앞과 뒤에 콜래버레이션 와펜 및 레터링을 적용했다. 체크 팬츠는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 우수한 흡습성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