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섬/패션비즈
한섬(대표 김민덕)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타미힐피거'에서 하루 5000만명 이상의 사용자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와 손잡고 디지털 영역을 확장한다.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함께 즐기고 공유하고 상상하며 교제할 수 있는 공간인 ‘타미 플레이(TOMMY PLAY)’를 선보인 것이다.
이번 여름 동안 매달 로블록스 커뮤니티 제작진 및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 업데이트, 플랫폼의 맵 확대, 그리고 관련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타미진스의 스트리트 컬처 유산을 반영하는 이 공간은 메타버스 안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해체적인 해석으로 재탄생한 브루클린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놀이공간 속에서 유저는 BMX 자전거에 뛰어올라 하늘 높이에서부터 지하철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이곳의 다양한 공간을 탐험하며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 공간 전체에 걸쳐 Rebel, Kel, Zero, SS, AO, Zam, Mega, Neek, Viloe, ZE 등 실제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예술가들에 의해 맞춤 제작된 그래피티 벽들은 미적 감각을 더해주고 물리적 세계와 가상세계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한다.미니 게임과 함께 자전거, 초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는 헬멧, 헤드폰, 타미 진스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위해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타미 코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출처 :패션비즈]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