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Doho, 세계한상대회 패션쇼에 초청

한국패션협회 2010-10-05 09:52 조회수 아이콘 844

바로가기


브랜드 Doho, 세계한상대회 패션쇼에 초청

대구에서 개최되는 '제9차 세계한상대회'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국의 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맡은 브랜드 Doho에서는 최고의 패션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10월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제9차 세계한상대회는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재외동포 경제인 1천500여명과 국내 기업인 2천여명 등 3천500여명이 참가하는 한민족 최대의 비즈니스 대회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Doho는 2010년 FW 시즌 컨셉인 “AddVintage”를 내세워 고혹적 아방가르드 룩의 히스토리를 담아 낸 가장 도호스러운 빈티지를 이번 패션쇼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깊이 있는 색감과 정교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Doho의 장점(advantage)을 부각시키는 한편 새로운 트렌드를 낯설지 않은 방식으로 제시하여 퇴색하지 않는 고전의 가치를 표현한다.

이번 FW시즌의 메인컬러인 브라운을 중심으로 레드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고혹적인 매력을 최대한 살려냈으며 신기술로 가공된 가볍고 소프트한 레더(Leather_가죽)와 퍼(Fur_모피)를 적용한 의상들을 선보여, 의상에서 볼 수 있는 최상의 핏(Fit_알맞음)과 럭셔리한 터치(Touch_느낌, 솜씨)를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혜공의 김영석 전무이사는 “한민족 경제인들의 최대 비즈니스 장인 세계한상대회에 초청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아름다운 한국의 패션을 세계로 널리 알리는 브랜드 Doho가 될 것입니다.”며 이번 패션쇼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한편, 브랜드 Doho는 세계한상대회 패션쇼 뿐만 아니라 서울컬렉션과 대구패션페어에 참가할 예정이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컨셉코리아 Ⅱ의 일환으로 내년 2월 뉴욕패션위크에 진출할 예정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 Doho를 주목하자.

문의 www.doho.co.kr  070-7017-8134, 070-7017-8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