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는 순하고 자외선엔 강한 100%무기자외선 차단제’
아가방앤컴퍼니, 퓨토시크릿
‘워터리 선로션’&’워셔블 선크림’ 출시
-저자극 100%무기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 퓨토시크릿 선2종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35%할인 –
[아가방앤컴퍼니 – 퓨토시크릿 선제품 2종]
[2021.03.16]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토(Putto)에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100%무기자외선 차단제 퓨토시크릿 ‘워터리 선로션’과 ‘워셔블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퓨토시크릿 선케어 2종은 저자극의 안전한 ‘100%무기자외선 차단제’이다. 징크옥사이드만으로 처방해 바르는 즉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여린 아기 피부나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데일리로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퓨토만의 특허받은 ‘갈색 진정 허브수(NHEB-05™)’ 성분과 토코페롤, 올리브오일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 또는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시행한 엄격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했다.
산뜻한 사용감의 퓨토시크릿 워터리 선로션(SPF50+ PA++++,70ml)은 쉽게 발리는 이지 터칭 워터리 포뮬라가 특징이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제형으로 피부에 도포 시 미끄러지듯 쉽게 발리며 촉촉함이 오래가고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그리고 함께 출시한 퓨토시크릿 이지워셔블 선크림(SPF 30 PA++++,60ml)은 연약한 피부를 위해 물로도 쉽고 깨끗하게 세정된다. 자외선 차단제 세정 용이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피부에 남는 잔여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실키한 크림 베이스로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며 부담 없이 사계절 내내 온 가족이 쓰기 편하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재생이나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이번 퓨토시크릿 선2종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7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퓨토시크릿 선제품 2종 35%할인 혜택과 아기 로션과 아기 샴푸앤바스를 비롯한 퓨토 주요 스킨케어 제품 1+1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관계자는 “생후 6개월부터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로 발라줘야 한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퓨토시크릿 선크림과 선로션은 순한 성분으로 처방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워셔블 선크림은 물로도 쉽게 지워져 잔여물 걱정 없이 수월하게 씻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