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밀라노, 올인원 퍼퓸으로 뷰티 시장 도전장
몬테밀라노가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냈습니다.
시니어들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몬테밀라노(디자이너 실비아 오)가 퍼퓸 라인업을 확정 짓고 화장품 SPA 브랜드 셀린저(제조사 한솔생명과학)와 함께 몬테밀라노 올인원 퍼퓸 4종을 론칭한다. 이번 제품 론칭의 슬로건인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향수”로 아이템을 선정했다.
몬테밀라노 올인원 퍼퓸은 명품브랜드의 향수를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150년 전통의 프랑스 Mane (만사)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만사는 조말론, 딥디크 등의 유니크한 향수 브랜드에게 원료를 공급하는 원료 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런칭하는 몬테밀라노 올인원 퍼퓸은 몬테밀라노의 특징이 돋보이는 이국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으며, 프리미엄 원료로 제조되어 향 면에서도 흔하지 않은 몬테밀라노만의 유니크함으로 차별성을 두었다. 달콤한 프루티 계열, 은은한 플라워 계열, 편안한 우디 계열, 시원한 아쿠아 계열의 4종으로 다양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몬테밀라노 올인원 퍼퓸은 화장품 원료로 제조되어 피부에 순하며, 바디, 헤어, 패브릭, 공간 등 올인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몬테밀라노는 중년 여성을 타겟으로 한 패션 브랜드로 확실한 시니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명 백화점 등 50여개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직접 그린 그림을 사용한 패션 디자인으로 독창적이며 생산라인 및 제품에 전문성을 가지고 시니어들을 위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몬테밀라노x셀린저 올인원 퍼퓸 4종은 1차적으로 전국 50여 개 매장에 진열되어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추후 패션과 연관성이 있는 뷰티 라인업을 기획 중에 있다.
또한 몬테밀라노는 2021년 6월 18일 Fashion is to Love 2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시대에도 시민의 위로와 응원, 그리고 행복과 즐거움을 창출하는 패션 활성화 이벤트로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모델 패션쇼를 주최/주관한다.
[출처] 몬테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