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그룹, ‘더뷰티풀 팩터’ 런칭
바바그룹(회장 문인식)이 지난 8일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 런칭을 알리고 본격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 비전을 밝혔다.
바바그룹은 이번 시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를 런칭했다.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라이프,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상품군은 FRESH(맑은 감성을 전달하는 고보습 수분 클렌징 라인), COZY(보습 기초 베이직 라인), JOY(페이스 밸런스 마스크 라인), SURPRISE(코어 앰플을 필두로한 기능성 라인), LELIEF(선케어 라인) 등 5개의 라이프 코드를 제안한다.
무엇보다 특징은 피부의 코어를 지탱할 수 있도록 개발한 기능성 라인에 고급스러운 케이스 디자인을 더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문인식 회장은 런칭을 축하하며 “지난 26년 동안 여성만을 생각해온 기업으로서 여성의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고자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는 품질로서 승부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 날 런칭 파티는 중국의 왕홍, 국내외 뷰티 인플루언서 및 국내외 언론, 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고 중국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 런칭을 알렸다. 또 브랜드 전속 모델, 국내 유투브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제품을 시연해보는 토크 콘서트 등이 진행됐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공식 홈페이지(www.thebeautifulfactr.com)와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판매한다.
(출처: 2019-3-11,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3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