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봄철 기능성 아우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최악의 미세먼지와 간절기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한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아우터를 출시했다.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미세먼지 차단 캐킷으로 불린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 시리즈를 올 시즌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출시했다.
고프코어 열풍에 맞춰 출시된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은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라미네이션 원단을 사용하고 일체형 하이넥 후드에 조임 끈까지 적용해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력을 한층 높였다. 방수 및 발수 기능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인공충전재 티볼과 브이모션을 적용한 인슐레이션 재킷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탁월한 쾌적함을 제공함으로써 사계절에 걸쳐 용도에 맞는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브릭월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 등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티볼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통기성 및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반 레이스 브이모션 재킷은 브이모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은 물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다. 물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편한 것도 큰 장점이다.
테크 울 카디건은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소취 기능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갖춰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구김이 잘 가지 않고 때가 잘 묻지 않아 관리도 편하다.
(출처: 2019-3-20,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3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