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벨’ 신발도 대박? 무신사TV서 반응 HOT
러너 스니커즈 리뷰 방송 조회수 5만뷰 돌파
스튜어트(대표 최정희)가 전개하는 '앤더슨벨'이 처음으로 선보인 어글리슈즈 '러너 스니커즈'가 연일 이슈몰이 중이다.
'앤더슨벨'은 지난달 러너 스니커즈를 출시하며 신발까지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이를 기념해 지난 4월 26일 무신사TV 단독으로 공개한 영상이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5만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앤더슨벨' 러너 스니커즈, 무신사 TV 영상
러너 스니커즈는 리플렉티브 효과가 있는 슈레이스와 와이어가 결합된 색다른 스니커즈 디자인을 뽐낸다. 기능성 소재로 유명한 비브람 아웃솔을 사용했으며, 신발 표면부터 밑창까지 가죽으로 제작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무신사TV 단독 공개와 함께 진행한 증정이벤트에도 2000여건의 댓글이 달렸으며, 영상 공개에 앞서 오픈 당일에만 주문량 100여건을 달성하기도 했다.
최정희 '앤더슨벨' 대표는 무신사TV에서 공개하기 이전부터 꾸준히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었던 상황에서 무신사 리뷰 콘텐츠가 더해져 판매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글로벌 세일즈를 확대해 전세계 럭셔리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의 어글리 스니커즈들과 경쟁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9-5-3, http://www.fi.co.kr/main/view.asp?idx=65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