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2019 서머클래스 개강

한국패션협회 2019-05-03 00:00 조회수 아이콘 671

바로가기

에스모드 서울 2019 서머클래스 개강

서울에서 단기간 배우는 프랑스 패션교육 

 

 

◇ 온라인 접수 5월 13일부터, 개강은 7월 15일

◇ <에스모드 스틸리즘>, <에스모드 모델리즘> 및 <란제리 모델리즘> 3개 강좌

◇ 브라, 팬티, 뷔스티에 만드는 <란제리 모델리즘>과정 올해 첫 오픈

◇ 에스모드 스틸리즘, 모델리즘 동시 수강 시 에스모드 서울 1학년 2학기 편입시험 자격 부여 

◇ 1명의 학생에게 장학혜택 선사하는 `장학생 선발 이벤트`도 진행

 

글로벌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교장: 신정숙)이 여름에만 수강할 수 있는 3주 과정의 서머클래스를 개설하고 5월 13일부터 선착순 온라인 접수를 실시한다.  

 

서머클래스는 에스모드 3년 정규과정 이외에 실시되는 유일한 단기과정으로, 재학생뿐만 아니라 외부 일반인도 수강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서머 클래스 사상 최초로 `란제리 모델리즘` 과정이 개설돼 란제리 디자이너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번 서머클래스는 <에스모드 스틸리즘>, <에스모드 모델리즘>, 그리고 <란제리 모델리즘> 3개 강좌로 구성된다. 

<에스모드 스틸리즘>에서는 스커트, 셔츠 등 기본 아이템을 디자인하고 스타일화, 도식화에 관한 테크닉, 색채와 소재에 관한 접근법을, <에스모드 모델리즘>에서는 평면구성, 입체구성법을 통해 기본 타이트 스커트를 실물 제작하고 셔츠의 구성과 응용법을 배운다.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란제리 모델리즘>에서는 란제리 기본 아이템들의 원형을 활용해 가봉과 봉제를 거쳐 브라, 팬티, 뷔스티에 등을 실물로 제작한다.

 

서머클래스는 한 개의 강좌만 수강할 수도 있고 두 개 강좌를 동시 수강할 수도 있다. 

특히, 에스모드 스틸리즘과 에스모드 모델리즘 과정을 동시 이수할 경우, 에스모드 서울 1학년 2학기 편입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에스모드 서울 서머클래스는 패션 디자인 실무능력 향상을 원하는 의상 관련학과 재학생을 비롯해 중고등학생 및 직장인 등 

파리 에스모드의 고유한 커리큘럼을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다. 

 

수강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 내 서머클래스 온라인지원을 통해 가능하며, 5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접수한다.  

이와 함께, 1명의 학생에게 약 147만원 상당의 <에스모드 스틸리즘>과 <에스모드 모델리즘> 동시과정 장학혜택을 선사하는 `장학생 선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www.esm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