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산과 사람의 이야기를 책에 담다
‘명산 100과 사람들: 함께 오르다’ 발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명산 100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산행 이야기를 담은 ‘명산 100과 사람들: 함께 오르다’ 책을 발간했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프로그램인 '명산 100'의 참가자들 인터뷰를 통해 ‘함께 오르다’ 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번 도서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그룹 ‘로우프레스’와 협업으로 제작됐다. 지난해 ‘명산 100과 사람들’에 이어 두 번째 발간이다.
'블랙야크' 명산 100과 사람들
책에서는 ‘명산 100’ 참가자들이 산과 삶에 더욱 친숙하고 가까이 다가가는 순간을 통해 얻는 기쁨의 이야기를 담았다. 대표적인 이야기로는 ‘명산 100’에 도전 중인 딸을 위해 다시 산을 찾은 완주자 어머니, 네 아이와 함께 산을 오르며 소통하는 가족 등의 인터뷰가 있다.
여기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멘토인 김미곤 대장, 권용택 화가, 최혜련 등산가의 인터뷰가 포함됐으며, 산행을 하며 산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클린 마운틴 365’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섬과 산을 여행하는 ‘BAC 섬&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정보까지 더했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사람과 산을 연결하는 플랫폼인 ‘명산 100’은 단순한 등산 프로그램을 넘어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소통하며 발전하는 공동체로서 많은 추억을 만들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명산 100과 사람들: 함께 오르다’ 도서는 교보문고 온오프라인 매장 및 예스 24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9-5-27, http://www.fi.co.kr/main/view.asp?idx=66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