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공간 콘텐츠 강화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영상을 통해 라이프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시즌별 인물을 정해 인물의 삶과 패션을 접목해 스토리텔링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를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매력적인 인물들의 스토리와 그들의 공간을 담은 '라이프 & 익스플로러(LIFE & EXPLORER)'이 바로 그것.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공간에 집중되면서 새로운 공간과 개인의 삶까지 보여주며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에디토리얼로 끌어내는 것이다. 상품을 정확히 전달하고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로 활용하는 것에 대해 마케팅 방향을 맞춘다.
첫번째 인물로는 쌍둥이 아티스트 트윈스세지(TWINSSENJI)와 함께 한다. 수채화 작가와 플로리스트인 쌍둥이 자매의 작업실과 그들의 공간을 조명하는 동시에 코벳블랑의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볼 수 있다.
또 이 브랜드는 트윈스세지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수채화작가 센(SEN)의 월간엽서와 빅포스터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용이한 조화 리스를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5-28,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72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