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X 환타’ 콜라보레이션 라인 상큼해
래시가드, 볼캡, 파자마 등 30개 스타일 선보여
'헤드X환타' 콜라보레이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에서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헤드’가 음료 브랜드 ‘환타’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Play the Summer Party'를 콘셉트로 '환타'의 브랜드 로고를 다양하게 활용한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헤드'와 '환타'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 청량감을 더했으며, 코발트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제품은 스포티 그룹과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구성된다. 스포티 상품은 비치웨어를 기본으로 래쉬가드, 비키니 등 11가지의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되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헤드’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상품은 반소매 티셔츠를 비롯해 로브, 파자마 등 16개 스타일로 이뤄져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출시했다.
특히 가수 선미가 이번 콜라보 라인 모델로 등장해 자신만의 귀엽고 발랄한 에너지로 화보를 빛냈다는 평.
한편 '헤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어제(28일)부터 일주일간 해당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9-5-29, http://www.fi.co.kr/main/view.asp?idx=66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