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발끝까지 산뜻하고 쿨하게
쿨링 효과 적용한 기능성 여름 워킹화 ‘쿨니트 2.0’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니트와 모노메쉬 소재 적용으로 쾌적한 착화감 제공은 물론 최상의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주는 아이스 워킹화 ‘쿨니트 2.0’을 출시했다.
쿨니트 2.0은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와 통풍성이 우수한 모노메쉬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라이프스타일형 아이스 워킹화다. 바람이 잘 통하는 에어니트 소재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니트 소재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하다. 또한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인 아이스 핏이 적용되어 땀과 수분에 즉각 반응하여 착용 내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더’ 쿨니트 2.0, 박보검 화보
아웃도어 최초로 선보인 최상의 충격흡수력과 반발탄성을 제공하는 붐(BOOM, E-TPU)소재가 적용되어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고 피로도를 줄여 주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또한, 향균소취율 99% 대나무 인솔이 적용되어 발냄새를 제거해 준다.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구성으로 야외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 웨어와 함께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남녀공용으로 블랙, 쿨 그레이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여성의 경우 청량감이 더해진 화이트 색상 한 가지가 추가 구성됐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여름철 워킹화는 무엇보다도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더’가 제안하는 쿨니트 2.0은 에어니트 소재 사용과 ‘아이더’만의 붐 소재 창 적용으로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쾌적하고 가뿐한 워킹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9-5-29, http://www.fi.co.kr/main/view.asp?idx=66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