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글로벌 컬러 축제 ‘2019 THE COLOR RUN’과 협업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글로벌 페인트 레이스 이벤트인 ‘2019 THE COLOR RUN(이하 더 컬러런)’ 페스티벌에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참가한다.
오는 7월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마당 일대에서 열리는 더 컬러런은 35개 이상의 국가에서 개최되며 5백만 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함께한다. 참가자들은 흰색 레이스 티셔츠를 입고 컬러존마다 다양한 색의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기를 하는 스페셜한 퍼포먼스를 하게 된다.
‘메트로시티’는 ‘Fashion & Cultur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더 컬러런에 참여해 콜라보레이션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더 컬러런과의 협업 역시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공감대와 소통을 늘려나가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더 컬러런과 ‘메트로시티’가 마련한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먼저 메트로시티 측은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댓글로 더 컬러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더 컬러런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컬러감 있는 메트로시티 핸드백 & 지갑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인에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컬러런 측은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더 컬러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컬러런의 주 타겟층인 Y-20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트로시티의 컬러풀한 미니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6-21, http://www.kfashionnews.com/news/bbs/board.php?bo_table=knews&wr_id=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