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매장 고객과 접점 늘린다

한국패션협회 2019-09-04 00:00 조회수 아이콘 909

바로가기

메트로시티, 매장 고객과 접점 늘린다




 

엠티컬렉션(대표 양지해)의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고객관계관리(CRM) 프로젝트를 펼치며 고객과의 접점 늘리기에 나섰다. 오프라인 매장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갱신하면서 신규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리프레시 비프레시(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미 1차 프로모션을 마쳤고 9월과 10월에 2차 · 3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 정보를 갱신하거나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앞서 7월에 실시한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기프트 ‘LED 핸디 팬’을 증정했다. 많은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가 몰린 1차 프로모션에서 신규 회원가입이 동기간 평균 대비 약 45% 상승했다.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만원에 제공한다. 

 

3차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에 동안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로 가입하거나 정보를 수정하는 고객에게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 2종을 선물한다.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는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만원권'과 라이선스 상품을 제외한 메트로시티 상품의 유상 수선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서비스 바우처 5000원'으로 구성했다. 

 

관계자는 1차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3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단순 회원 마일리지제가 아닌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다. 매 시즌 온 · 오프라인을 통한 특색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9-4,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74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