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x 이사마야 프렌치, '톡식 더 뮤트'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 이하 SI)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이달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협업한 톡식 더 뮤트(TOXIC The Mute)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사마야 프렌치’는 샤넬, 톰포드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컨설팅에 참여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리한나, 케이트 모스, 마돈나 등 많은 셀럽과 함께 작업하며 강렬하고 독창적인 메이크업으로 주목을 받았다.
비디비치와 이사마야 프렌치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비디비치는 지난 4월 첫 협업을 통해 선보인 톡식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자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색상과 질감의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톡식 더 뮤트’ 컬렉션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만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활용도 높은 멀티 팔레트와 립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해외 유명 패션위크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수많은 셀럽과 뷰티 브랜드들과의 협업에서 얻은 이사마야 프렌치만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특히 본연의 아름다움과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강조하는 그녀만의 방식에 따라 은은한 색상에 포인트를 더해 자연스러우면서 동시에 대담한 표현을 할 수 있게 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비디비치는 색조 전문 화장품으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색감과 이색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가을겨울 시즌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줄 ‘톡식 더 뮤트’ 컬렉션은 전국 비디비치 매장, SI 공식 온라인몰 S.I.Vil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2019-10-18,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74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