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시스템옴므, 오뚜기 3분요리와 컬래버 ‘신선'
한섬(대표 김형종)의 남성복 시스템옴므가 오뚜기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패션에 재미를 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며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뚜기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옴므 브랜드 타깃인 2030 남성의 이미지를 접목해 ‘강한 매운맛’의 새로운 3분 제품과 오뚜기 티셔츠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8월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컬래버 티셔츠는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3분 카페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 11번가 등에서 살 수 있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한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아 더욱 맛있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매운맛의 짜장이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하여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며, 사골엑기스가 묵직한 짜장의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9-7-10,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73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