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동아 CAT 발행, 컬렉션 리포트

한국패션협회 2008-06-09 13:01 조회수 아이콘 794

바로가기

 

08’F/W 재창간!
채널동아가 발행하는 본격 컬렉션 리포트 CAT;캣


세계 3대 컬렉션 리포트- 기존의 컬렉션북,<CAT>으로 제호 변경
해외110여개 톱브랜드의 고화질 사진이1만여점 수록된
국내 유일의 컬렉션 화보 잡지 재창간
패션 관련 실무자, 새로운 정보와 유행에 민감한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한 패션 인스피레이션 북
국내 멀티숍 총망라한 쇼핑 인덱스까지


‘과감하게 No라고 외치는 파리 컬렉션의 빅터 앤 롤프’,
‘지난 시즌의 지각소동을 잊게 할 만큼 극찬을 받은 마크 제이콥스와 루이비통의 신상품’,
‘피터 섬, 리처드 채, 타쿤타니쿤, 두리 정 등 뉴욕 컬렉션의 핫이슈는 아시안 디자이너’...


2008년 112개 해외 패션 톱 브랜드(Top Brand)의 신제품 1만여 점의 사진을 수록한 잡지가 새롭게 선보인다. 2008년 가을∙겨울을 겨냥해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파리, 밀란, 뉴욕 컬렉션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을 총망라한 컬렉션 리포트 북 <CAT>이 발간된 것.

채널동아는 “올 가을∙겨울을 겨냥해 열린 파리, 밀란, 뉴욕의 패션쇼를 한 달여간 밀착 취재, 촬영해 패션 전문가들의 참고서이자 스타일 리더들의 트렌드 지침서가 될만한 채널동아의 국내 최초의 컬렉션 리포트 잡지를 <CAT>으로 제호 변경하고, 수입 잡지에 비견될 만한 퀄러티의 잡지를 최저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참고로 컬렉션 관련 잡지는 이탈리아의 꼴레지오니(Collezioni)와 쇼 디테일(Show Detail), 일본의 갭 프레스(Gap Press)와 패션뉴스(Fashion News) 등이 있지만 국내에서는 <CAT>이 유일하다.

채널동아가 재창간한 컬렉션 리포트 북의 제호인 <CAT>은 패션 쇼의 무대를 뜻하는 ‘캣워크(Catwalk)’와 ‘들고양이와 같은 날카롭고 섬세한 시선’ 이라는 뉘앙스를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 캣워크의 생생함, 앞선 패션과 모드, 문화의 정보를 담은 국내 유일의 컬렉션 리포트를 표방하는 것.

채널동아는 기존 컬렉션북이 단순히 명품 위주의 브랜드별 신제품을 소개하는데 그쳤다면 <CAT>은 시즌 쇼와 의상의 디테일을 살아있는 사진과 간결하고 명료한 텍스트로 리포트 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고 한다. 또한 컬렉션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파리와 밀란 컬렉션과 강렬한 패션 비즈니스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뉴욕 컬렉션을 별책으로 구성해 독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전하는 국내 멀티숍 등을 총망라한 쇼핑 인덱스까지 다른 잡지에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정보와 기획의 칼럼들을 담고 있다.

더욱이 10만원을 호가하는 패션 분야의 경쟁 매체에 비해 가격을 60%이상 낮춰 패션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이나 일반인들까지 부담 없이 접할 수 있게 했다.

<CAT>은 채널동아 홈페이지(www.dongatv.net, 문의 02-559-3417)및 독점 판매처인 정은도서(문의 02-420-8272)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현재창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