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대문상권활성화지원사업 일환!!
미니 바잉쇼 개최
서울특별시와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오는 7월 11일 동대문 유어스빌딩 5층 패션 아트홀에서 서울시 소재 중소패션업체에게 아시아 지역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미니 바잉쇼 (Mini Buying Show)>를 개최한다.
<미니바잉쇼>는 서울특별시의 동대문상권 활성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동대문 상권의 경기활성화와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등 총 31개 브랜드와 해외바이어간의 수주 상담회로 진행된다. 특히 참가업체 중 일부 브랜드는 프리젠테이션 쇼를 통해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대문상권은 한국 패션 산업의 핵심 클러스터 단지로, 소재에서부터 완제품 유통까지 전단계가 집적해 있는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섬유패션산업 스트림의 전 과정이 조성되어 있는 지역으로 패션산업의 빠른 시장 반응 및 생산 시스템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는 이상적인 패션 마켓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동대문상권에 대한 관심과 발전 가능성은 매우 크다고 볼 수 있으며, 미니바잉쇼를 통해 기획력과 브랜드 능력이 있는 중소패션업체의 발굴과 해외바이어와의 연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 바이어 100여명이 방한할 예정으로 행사중 참가업체와 바이어간 1:1 매칭을 통해 비즈니스 연계를 지원하게 되며, 행사후에도 동대문상권 활성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수출지원센터를 통해 수출관련 제반사항에 대해 지원할 예정이다.
* 행사문의 : 한국패션협회 박영수 차장(Tel.02-528-4743),수출지원센터 정수지 사원(Tel.02-2256-7240)
|
미니바잉쇼 행사 개요 ㅇ 행사목적 동대문 상권의 경기활성화와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