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코드 패션과 문화의 만남

관리자 2018-12-18 00:00 조회수 아이콘 1126

바로가기

패션코드 패션과 문화의 만남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주관하는 ‘패션코드 2019 F/W’가 내년 3월 개최된다.

 

패션코드는 2019년 F/W 시즌 슬로건을 ‘Break the Rules – new collaboration’으로 정하고 패션과 문화의 콜래보레이션을 테마로 행사를 구성할 예정이다. 단순한 협업을 넘어 새로운 카테고리를 생성하고 익숙한 규칙을 재정의하는 새로운 행태의 콜래보레이션을 제안한다.

 

패션코드에서는 △국제 패션 수주회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영향력 있는 바이어와의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또 브랜드들의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브랜드-바이어 1:1 매칭을 확대하고 세분화된 컨설팅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 브랜드 패션쇼 대신 컨셉 패션쇼(패션X문화 콜래보레이션)를 진행하여 패션코드만의 차별화된 패션쇼를 선보인다. 또 행사의 마지막 날 바이어와 소비자 모두 수주회장 관람이 가능한 오픈데이(마켓)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12-18,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2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