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ashion Forum 2019
AGENDA
‘넷플릭스 시대의 패션 비즈니스’
-Z세대, 스트리밍 그리고 클라우딩
주최-어패럴뉴스
일시-2019. 7. 03(Wed). PM 1:30 ~ 6:10
장소-성수동 성수아트홀
코리아패션포럼은(KFF)은 2016년 출발한 한국 패션/유통 비즈니스 포럼입니다. 런칭 이래 지금까지, 4차 산업 혁명이 불러 온 격변의 시대에 패션/유통 기업이 추구해야 할 디지털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루어 왔습니다.
KFF 2019의 아젠다는 ‘넷플릭스 시대의 패션 비즈니스’입니다. 올해의 주요 키워드는 크게 Z세대, 스트리밍, 클라우딩입니다.
-Z세대 : 미래의 고객이자 피고용인인 Z세대, 5년 안으로 다가온 Z세대 시대에 우리는 얼마만큼 준비되어 있는가.
-스트리밍 : 미디어 기업과 커머스 기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시대에 기업이 지향해야 할 경영 패러다임은 무엇인가.
-클라우딩 : 2018 상반기 글로벌 리테일 기업 임원들은 고려하고 있는 가장 큰 리스크로 ‘클라우딩’을 꼽았다. 우리는 얼마만큼 준비되어 있는가.
기조강연 : Z세대, 스트리밍 그리고 클라우딩
-김소희 (김소희 트렌드랩)
1세션 : 2019 ‘클라우딩’ 이슈의 의미
미래 비즈니스의 구조는 어떻게 바뀌는가. 디지털 구조의 변화와 기업 조직의 변화, 모든 것에 클라우딩 시스템이 필요해지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어떻게 대비하고 있으며, 우리에겐 어떤 옵션이 있는가.
-오재균 (세일즈포스 상무)
-박지호 (마이크로소프트 부장)
-이동은 (브라이트코브 이사)
2세션 : Z세대 시대, 어떻게 대비하는가.
밀레니얼 세대의 고용에도 실패하는 시대, Z세대와 어떻게 일할 것인가. 아울러 미래 소비자인 그들에게 어떻게 판매할 것인가. 우리는 현재 준비하고 있는가.
-권성훈 (트라이씨클 대표)
-양진호 (토스랩 이사)
-김종대 (니트커뮤니케이션즈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