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오픈캠퍼스 개최

관리자 2020-06-02 00:00 조회수 아이콘 1294

바로가기

에스모드 서울,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오픈캠퍼스 개최 

유학 가지 않고도 글로벌 패션교육이 가능한 에스모드 서울 입학가이드 프로그램

 

- 오픈캠퍼스 6월 26일 시작, 2021년 2월까지 총 5회

- 같은 날 무료 진로체험수업 진행

- 오픈캠퍼스, 진로체험수업 모두 6월 1일부터 사전 예약신청 접수

 

글로벌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교장 홍인수)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오픈캠퍼스를 2020626일개최한다.

 

에스모드 서울 오픈캠퍼스는 에스모드 서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입학가이드 프로그램이자 패션디자인 분야로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자리로, 입학을 희망한다면 반드시 1회 참석해야 한다.

 

626일에 열리는 1회차 오픈캠퍼스를 시작으로 202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과과정 설명, 교수진 소개, 재학생·졸업생의 체험담 발표와 함께 학년별 작품을 감상하고 교실을 탐방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현직 교수와 11 상담도 할 수 있다. 학생, 학부모 동반참석이 가능하다.

 

2021학년도 신입학을 계획하는 이는 물론 패션디자인 커리큘럼이 궁금하거나, 패션 유학을 고려하는 사람, 에스모드 서울이 궁금한 사람 등 모두에게 열려 있다. 패션디자이너를 목표하는 자라면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이다.  

 

매 회 오픈캠퍼스 시작 전에는 진로체험수업이 열린다. 진로체험수업은 패션 디자인이 무엇인지, 패션디자이너는 어떠한 일을 하는지, 패션과 관련된 직업은 무엇인지 등을 알아볼 수 있는 미니특강으로 에스모드 서울 스틸리즘 교수가 담당한다.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하기도 한다. 연령, 성별,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25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라, 오픈캠퍼스와 진로체험수업 모두 사전 예약신청을 받는다. 오픈캠퍼스는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www.esmod.co.kr) 신청 폼을 통해, 진로체험수업은 전화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사전 예약신청 하면 된다. 모두 61()부터 접수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조를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참석자는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여야 한다. 입장 전 발열체크, 손 소독, 방명록 작성의 절차까지 모두 거쳐야 프로그램 참석이 가능하다.

 

전세계 13개국 20개교의 국제적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에스모드 서울은, 유학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글로벌 패션교육이 가능한 패션전문 교육기관이다. 본교인 에스모드 파리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패션디자인과 패턴디자인을 병행하여 가르친다. 에스모드 서울은 1989년에 설립된 이래 2,3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들은 의상디자이너, 소재디자이너, 패터너, MD, 코디네이터, 패션에디터 등 국내외 패션계 다방면에 진출하여 우수한 졸업생 네트워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에스모드 서울은 2017년부터 학점은행제를 도입해 이수 학점에 따라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패션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현재 에스모드 서울은 3년제 정규과정1,2학년 과정을 1년 만에 이수하고 3학년으로 진급 가능한 인텐시브 과정을 운영 중이다.

 

 

<에스모드 서울> 소개 - 참고자료

<에스모드 서울> 179년 역사와 전세계 13개국 20개교의 국제적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패션스쿨 <에스모드 파리>의 분교로, <에스모드 파리>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패션디자인과 패턴디자인을 병행하여 가르치는 3년 과정의 패션전문 교육기관이다. 특히 3학년에서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란제리 중 한 과정을 전공으로 정해 보다 깊이 있는 패션교육을 하고 있다.

에스모드 서울은 1989년에 설립된 이래 2020 2월까지 29회에 걸쳐 총 이천삼백 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이들 졸업생은 의상디자이너, 소재디자이너, 패터너, MD, 코디네이터, 패션에디터 등 국내외 패션계 다방면에 진출해있다. 에스모드 서울은 적극적인 산학협동을 주축으로 하여 현장 실무에 강한 패션 전문인을 교육하는 기관으로 정평이 나있다.

 

 

 

*보도자료 문의: 에스모드 서울 홍보실 02-511-7471(내선101), pr@esm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