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11월 5일 열려

관리자 2020-11-04 00:00 조회수 아이콘 900

바로가기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11월 5일 열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Online TeFa show 2020)가 오는 11월 5일,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직물관 패션의 만남전’은 섬유패션산업의 동반성장의 목표를 가지고 지역에서 생산된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해 뉴 트렌드를 제시하고, 대구 지역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패션쇼 행사가 취소되었으나, 하반기 온택트 기반의 안전하고 새로운 패션쇼 방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를 대표하는 패션업체 ‘씨엔보코(CHOIBOKO)’, ‘이노센스(INNOCENCE)’, ‘엘바이엘(L BY L)’ 3사와 지역 소재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1일간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에 소수의 VIP 관객을 초청하여 기존의 수준 높은 오프라인 패션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네이버 V-Live)를 통해 전 세계 누구나 패션쇼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쇼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국내외 바이어 대상으로 수주 비즈니스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출처] 한국패션뉴스(http://www.kfashionnews.com/news/bbs/board.php?bo_table=knews&wr_id=4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