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성료

관리자 2020-11-11 00:00 조회수 아이콘 876

바로가기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 성료

 

 

 

 

 

‘CHOIBOKO’ 패션쇼.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한 ‘2020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가 지난 5일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온택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패션쇼 방식으로 개최됐다.

 

이번 패션쇼는 현장에 소수의 VIP 관객을 초청하여 오프라인 패션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네이버 V-Live)를 통해 실시간 관람이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패션쇼 형태로 진행됐다. 총 81명의 바이어가 현장 참관하여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약 6,000여명의 누적조회수를 기록해 온·오프라인 양방향으로 높은 관심을 보였다.

 

5일 오후 12시부터 ‘CHOIBOKO’를 시작으로 오후 2시 ‘INNOCENCE’, 오후 4시 ‘L BY L’ 패션쇼가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이노센스’는 현장에 참가한 중국 및 미주 바이어를 통해 약 2만4천 달러 상당의 현장오더를 수주했다.

 

패션쇼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국내외 바이어 대상으로 수주 비즈니스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패션쇼를 확대 지원해 지역 패션·소재업체가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국내외 시장 진출 지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INNOCENCE’ 패션쇼.

 

 

 

‘L BY L’ 패션쇼.

 

 

 

 

 

[출처] 한국패션뉴스(http://www.kfashionnews.com/news/bbs/board.php?bo_table=knews&wr_id=4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