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패션창작스튜디오, 패션디자이너 입주 기업모집
(전북패션창작스튜디오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2기 25 전라북도정보산업지원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재)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원장 최용석)은 패션 분야의 창작 사업자 또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전북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북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기업’모집은 (재)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에서 패션디자이너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전북 지역내 패션 디자이너들의 안정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전북도내 K-패션디자이너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교육 및 네트워킹을 제공한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2길 25에 위치한 전북패션창작스튜디오의 입주자격은 만 39세 이하 청년이고, 사업장 소재지가 전라북도인 패션분야 창작 사업자 또는 예비 창업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패션 분야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주얼리 등이 해당되나 일반 도소매, 유통업은 지원대상이 아니다.
입주기업 혜택으로 패션디자이너 대상의 상시 교육 및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상표(디자인)지식 재산권 지원 등 최대 650 만원 상당의 컨설팅과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패션쇼, 디자이너 워크숍 등 4개 권역 네트워킹 사업에 참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북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기업으로 선발되면 입주 보증금 외에 10만원~20만원 가량의 월 관리비를 내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1인실의 경우에는 2만원 가량의 관리비만 부담하면 된다.
입주자 모집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상시 모집하며, 신청 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 공고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하거나 직접 진흥원에 방문접수 할 수 있다.
[출처]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