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협회 제1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지난 2.26(화) GSGM 이진순 대표 등 50여명의 임원사와 회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이사회와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원대연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회원사의 적극적인 협조로 협회가 회원사 권익 보호와 패션산업 위상 제고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협회는 사무국 보고를 통해 “백화점 불공정 관행 근절을 위한 각종 활동, 이천패션유통물류단지 건 립 상황, 글로벌브랜드육성사업 추진 경과, AFF 한국협회 활동, 사무국 이전” 등 2012년도 시행한 주 요 추진사업과 올해 2월초 중소중견기업의 경영애로 타개를 위한 전문 상담 창구로 개설한 “패션경 영지원센터 운영”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또한 중소기업의 상생을 위해 각종 정책을 공조하고 있는 중 소기업중앙회에 회원 가입하여 상호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남영비비안의 김진형 대표와 패션그룹형지의 최병오 대표가 신임 부회장단으로 선임되었으 며, 회원사 감사인으로는 빌트모아의 조성환 회장이 선임되었고, 이사진에는 성주디앤디의 김성주 대표 등 7명이 새롭게 선임되었다.
원대연회장은 앞으로 이천패션유통물류단지 프로젝트처럼 회원사에게 도움이 되는 공익적 목표의 사업을 추진할 때 회원사가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하고 협회가 패션업계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충실 히 수행하기 위해서는 회원사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함을 역설하였다.
정보팀 이 현 학 차장 / 김 종 혜 사원
T. 02-460-8364, 8358 / F. 02-460-8350 / E-mal.kfa@koreafash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