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Tex+Fa CEO 조찬포럼 성료
* 주제 : 혁신으로 대한민국을 경영하라
* 강연 : 서울대학교 김병도 교수
* 일시 : 2014년 10월 24일(금)
* 장소 :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륨
한국패션협회(원대연 회장)은 10월 24일 오전 7시 20분에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에서 한국섬유산업연합회와 한국의류산업협회와 공동으로 ‘제42회 Tex+Fa CEO 조찬포럼’을 패션업계 경영인 및 디자이너, 섬유업계 대표, 유관기관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찬포럼을 개최하였다.
이 날 포럼에서 한국패션협회 원대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배고픔의 과거를 잊고 세계가 인정한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되기까지 지도자의 강한리더쉽과 애국심이 강한 국민성으로 경제 발전을 이루어 냈다. 기업의 CEO또한 확고한 비젼을 가지고 조직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이끌어 간다면 어려움도 극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오늘 강연을 통해 우리 섬유패션업체들의 경영혁신으로 경제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연자인 서울대 경영대학의 김병도 학장은 기업에서는 혁신을 통해 큰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수출 증대를 통해 국내에서의 혁신의 파괴 효과를 최소화하며, 혁신가의 몫을 줄이는 것은 기업가 관점에서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김 학장은 인류 경제사라는 보다 긴 시간을 놓고 보면,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경제 불황은 무한 성장으로 가는 길에 놓인 작은 장애물일 뿐이라며, 성공적인 혁신을 위해서는 개인과 사회, 그리고 국가가 자유,보상, 존경의 3요소를 갖추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개최예정인 제43회 Tex+Fa CEO 조찬포럼은 11월 26일 (수) 오전 7시 20분부터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열린다.
* 접수 및 신청 문의 : 전화(070-4353-4012) 또는 이메일(ss@kofot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