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0회 Tex+Fa CEO 조찬포럼 개최

null 2016-04-04 00:00 조회수 아이콘 1790

바로가기

제 50회 Tex+Fa CEO 조찬포럼 개최

‘중국 안에서 내다본 중국’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이번 달 15일 삼성동 벨레상스 서울호텔(구,르네상스)에서 국내 섬유.패션관련 업계 CEO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동성 교수(중국 CKGSB(장강상학원)전략학)를 초청하여 제 50회 Tex+Fa CEO 조찬포럼을 ‘중국 안에서 내다본 중국’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최근 중국시장은 성장기를 지나 ‘신창타이(뉴노멀)’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 신창타이는 고도 성장기를 지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는 중국식 표현이다. 성장률은 예전보다 낮지만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게 경제 성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는 중국 정부의 새로운 경제기조를 의미한다.

 

“좋은 시절은 끝났다”..신창타이는 위기일까? 기회일까?

 

중국 투자 및 시장이 지속 성장·변화하는 상황에서 이미 한국 패션 브랜드들이 중국 마켓에서 높은 성장잠재력을 확인하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중국전문가 조동성 교수를 모시고 한국 기업이 중국시장에서의 기회와 전략을 모색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고자 한다.

 

제 50회 조찬포럼을 통해 중국에서 우리를 새롭게 느껴보자

 



 △지난 제 48회 Tex+Fa CEO 조찬포럼 전경

 

< 조동성 교수 소개 >

 



 

 

 

조동성 교수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하버드에서 경영학박사를 취득한 후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전략 및 국제경영 교수로 봉직하면서 국제지역원 원장과 경영대학 학장을 역임했다. 현재 경영대학원인 ‘장강(長江)상학원’의 교수로 재직하며, 경영전략을 강의 하고 있다. 또한 중국 국무원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에서 중국 국유기업의 경영성과를 평가하는 모델 개발 작업을 진행하며, 한국에서 교수로 일하면서 정립한 이론을 중국현실에 적용하고 있다.

 

 

 



 

 

개최예정인 제50회 Tex+Fa CEO 조찬포럼은 4월 15일 (금) 오전 7시 20분부터 벨레상스 서울호텔(구,르네상스) 3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열린다.

 

 

 

 

▶ 접수 및 신청 문의 : 전화 또는 문자(070-4353-4012) 또는 이메일(ss@kofoti.or.kr)

 

※ 신청시 소속·이름·직함·연락처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