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사 서비스에 올 인 !

한국패션산업협회 2021-05-27 00:00 조회수 아이콘 704

바로가기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사 서비스에 올 인 ! 

- 온라인 패션비즈니스포럼 & 이슈 컨퍼런스 수시 개최

- 회원사와의 쌍방향 가능한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런칭


 

 

지난 2월 협회는 총회 승인을 거쳐 협회비를 50% 감면하지만 회원사에 대한 서비스는 더욱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회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었다.

 

협회는 회원들에게 최신 경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on-line [글로벌패션비즈니스포럼]을 지난 3월에 이어 5월에도 개최하였다. 과거 회원사 조찬 형태로 개최되어 오던 포럼을 비대면으로 전환한 것인데 점차 회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향후 분기별로 E-commerce, 디지털 DX 등 회원들의 비즈니스 생태계 변화 적응에 도움이 되는 주제로 정기적인 온라인 포럼을 기획중이다.

 

 


마크로밀엠브레인 윤덕환_코로나19의 나비효과, 신소비자가 온다(2021/3/9)
구글 조용민_패션산업 디지털로 고객의 마음까지 움직이다(5/13)]

 

아울러 회원사들의 경영 애로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이슈 컨퍼런스]를 수시로 개최하고 있다. 3월에는 “AI 스타일 활용”과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 4월에는 “생산 관리 노하우”를, 5월에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AI 활용한 지식재산권 보호”를 주제로 다섯 차례 오프라인&온라인 컨퍼런스를 진행하였다. 본 컨퍼런스는 지난해까지 정부지원으로 진행하던 기업 교육 프로그램을 개선하여 올해부터 협회가 정부지원 없이 민간차원으로 매월 교육과 컨설팅을 겸한 회원사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 스타일 예측 프로그램 소개 &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 안내 컨퍼런스(1회, 3/19)]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컨퍼런스(2회, 3/30)]

 

[마크비전 지재권보호 간담회(5회, 5/25)] 

 

 

최근 협회는 공식 홈페이지(www.koreafashion.org)를 개편하여 6월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개편은 회원사와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회원사 전용 섹션을 신설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으며, 일 평균 1,500명이 방문하는 구독자들에게 회원사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여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아울러 회원 서비스 향상 및 패션인과 일반 구독자 유입 확대에 부합하도록 다양한 최신 패션 정보 및 디지털 관련 정보 등 패션산업에서 요구하는 새로운 정보 축적에도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

 

 

 

[문 의] 한국패션산업협회 정다운 대리 (02-460-8367)